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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3:33 분 피곤하다. 직장 동료와 GUI 툴이 얼마나 빨리 할 수 있는지 이야기했다. 30분 안에 할 수있을 것 같다. 슬프다. 너무 시간 걸리네


23:56 땅하고 배경화면 리소스 마우스로 정교하게 짤랐다.


<할일 목록>

1. Ready Scene 도입 -  대부분 재사용 가능하니 분리하자

2. Game 화면 도입


26:00 1번 준비화면 까지는 그냥 배치 시키니까 끝남. 막판에 터지하자 마자 시작하면 좀더 좋을것? 같아서 


Ready랑 Game 화면 하고 Scene을 합쳤는데 원작이 원래 처음엔 떨어지던것으로 기억...


망 다시 git기록보고 나누자.


합쳐도 touch할때 마다 비교해야하니까 먼가 이상하다;


별거 없는 ReadyScene 초기화 내역. Game하고 섞여있어 이상하다 ㅎㅎ


    [self addChild:[BackgroundLayer node] z:kBackground];

    

    GroundLayer *groundLayer = [GroundLayer node];

    [self addChild:groundLayer z:kGround];

    [self setMoveSpeed:groundLayer.moveSpeed];

    

    CGSize winSize = [[CCDirector sharedDirector] winSize];


    [self setBird:[Bird node]];

    [self setBirdHeight:winSize.height/2];

    _bird.position = ccp(winSize.width*0.3, _birdHeight);

    

    [self addChild:_bird];

    

    [self setTutorialLabel:[CCSprite spriteWithSpriteFrameName:@"tutorial.png"]];

    _tutorialLabel.anchorPoint = ccp(0, 0.5);

    _tutorialLabel.position = ccp(winSize.width/2, winSize.height/2);

    [self addChild:_tutorialLabel];

    

    [self setReadyLabel:[CCSprite spriteWithSpriteFrameName:@"get_ready.png"]];

    _readyLabel.position = ccp(winSize.width/2, winSize.height*0.7);

    [self addChild:_readyLabel];

    

    return self;

}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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