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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:35 집안 치우고 하다보니 10시가 넘었다. 야근이 없었으면 좋겠다.


우선 어제 자기전에 단말에 올려보니 죽었다.


- (id)init

{

    // Apple recommend assigning self with supers return value

    self = [super init];

    if (!self) return(nil);

    

    // 스프라이트 프레임 캐쉬에 스프라이트를 저장한다.

    [[CCSpriteFrameCache sharedSpriteFrameCache] addSpriteFramesWithFile:@"FlappyBird.plist"];

    

    // 전체 백그라운드를 설정한다.

    _background = [CCSprite spriteWithImageNamed:@"background.png"];


...

}


위의 간단한 루틴에서 죽는데 방법이 없다. (_background가 nil로 떨어진다)


시뮬레이터에서 잘된다. 단말도 브레이크 포인터 잡아놓고 하니까 문제 없다.


다만 아무것도 없이 그냥 동작시켰을 경우 죽는다.


먼가 이유가 있는 것도 같고, 이미지 읽기 전에 써서 문제되는 것 같은데 


또 새 프로젝트 최신 xcode로 돌리니까 문제 없이 잘된다.


포기하고  cocos2d-iphone stable 인 2 점 대 버전으로 낮추는 작업을 진행한다.


자주 단말 테스트를 해야지 ㅠㅜ


23:00 스샷 추가하는게 너무 힘들다. 그냥 찍은거 바로 붙여넣기로 붙이고 싶다. 윈도우 라이터는 괜찮다고하는데 블로깅 후 수정은 윈도우에서 해야할듯.


23:10 새로 ver2로 프로젝트 생성 후 이전 프로젝트의 .git과 리소스 파일을 복사하였다.


23:16 화면 방향을 변경 한 후 단말에 올려서 확인해봤다.


23:49 v3 함수를 v2 함수로 수정하고 시작 화면을 연결하였다. 아이폰에서 돌아간다~ 루룰루루룰


23:54 시뮬레이터 화면 캡쳐 후 만화 보러감. 이제 시작이다. ㅠ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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